"제가 한번 모시겠습니다" 그들이 룸살롱 가는 이유 한승곤의 사건수첩 아시아경제

이에, "너무 소설이지 않느냐. 나랑 술 한잔 거하게 하셔야겠다"며 반박한 한예슬은, 소속사와 재계약을 하지 않아 보복성으로 이러한 일을 당하는 것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지난 2021년 5월, 본인의 SNS를 통해 10살 연하의 연극배우 출신 남자친구와 연애를 하고 있다고 밝힌 한예슬. 서초일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그는 자신과 캘러닉은 업소에 들어간 지 한 시간이 채 안 돼 나왔으며, 남아 있던 남성 임원들이 여성 파트너들과 무엇을 했는지는 모른다고 했다. 이어 이 여성 임원은 약 1년 후 회사 인사부에 당시 유흥업소 방문으로 몹시 불쾌감을 느꼈다고 폭로해 이런 사실이 알려졌다.

 

지금까지는 모든 언론이 해당 선수와 소속팀을 알파벳으로 명시해 왔습니다. 그러나 KBO가 조사 끝에 상벌위원회를 연다면 이는 확실한 징계 사유가 있다는 뜻인 만큼 소속팀, 선수 이름이 모두 공개됩니다. 소명 끝에 출장정지나 벌금 등 징계가 나오지 않더라도 상벌위원회 자체가 실명 공개 원칙이라는 것이 KBO의 설명. ‘24시 셔츠룸’ ‘20대 무한 초이스’ 형형색색의 불법 유흥업소 전단이 깔려 있던 지난 6일 서울 강남구 일원동의 한 도로. ‘야쿠르트 아줌마’의 전동카트를 연상시키는 주황색 카트가 ‘웅’ 소리를 내며 지나가자, 지나간 길에 놓여 있던 전단 수십장이 순식간에 자취를 감췄다.

 

한 유튜브 채널 방송이 폭로한 내용(첫 경기 전날부터 사흘 연속 고급 룸살롱에서 음주)과는 달랐다. 그러면서 “게임은 발리고 여자 끼고 아침까지 술 먹는 야구선수들 보니, 야구는 그냥 '레저'라는 말이 딱 어울린다 생각했다”고 꼬집었다. 대표팀은 3월9일 호주전, 3월10일 일본전, 3월12일 체코전까지 연이어 총 3번의 경기를 앞둔 상태였다. 또 한 매체에 따르면 해당팀의 선발 에이스나 불펜 에이스인 정상급 투수 3명이 3월 8일 밤부터 3월 11일 새벽까지 도쿄 아카사카의 고급 룸살롱에 드나든 것으로 확인됐다.

 

다른 사건의 수사 중에 추가적인 범죄혐의가 드러난다고 해서 모두 수사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러다보면 수사의 줄기가 흐트러지기 때문에 아주 중요한 범죄가 아니라면 기록에 남겨두고 본 사건의 흐름대로 수사는 진행된다. 그런 이유로 수사가 진행되지 않은 것일 뿐이지 꼭 혐의가 없기 때문이 아니라는 말이다”라고 설명했다. 기본적으로 1종 유흥업소로 영업 신고가 돼 있다면 불법 소지는 크지 않아 보인다.

 

지난해 경찰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무허가 유흥주점이 있는 회원 중 연예인이나 재력가가 있다'는 첩보를 입수해 단속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이곳은 앞서 지난해 12월 15일 서울경찰청 풍속단속계가 적발한 회원제 룸살롱과 같은 장소다. 지난해 12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유흥주점은 영업금지대상이었고, 일반음식점도 오후 9시까지만 영업할 수 있었다.

 

이에 대해 정 전 실장과 김 전 부원장은 검찰 조사에서 진술 거부권을 행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외에도 2010년부터 성남 분당구의 S유흥주점을 운영한 업주 B씨는 작년 11월 검찰에 3장짜리 진술서를 냈다고 한다. 해당 가게는 정진상씨 공소장에 뇌물 수수 현장으로 나온 곳이다. 2013년 4월 남 변호사가 술집의 한 룸에서 유 전 본부장에게 9000만원을 건네자, 유 전 본부장이 다시 다른 룸에서 기다리고 있던 정 전 실장에게 돈을 건넸다는 내용이다.

 

인민들에게는 그처럼 도덕과 윤리를 강조하면서 자신은 별의 별짓을 다하는 김정일을 보면 정말 어이가 없답니다. 지난 시간에도 말씀드렸지만 세계적으로는 물론이고 인류의 역사가운데서도 인민을 가장 사랑한다는 인민의 지도자 김정일의 아들이 세계를 일주하며 벌이는 행각을 보면 정말 치가 떨리고 기가 막혀 말이 나오질 않는데요. 다만 선수들은 대표 소집 기간 국가대표로서의 명예와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KBO 규약 국가대표 운영 의무 규정 위반 소지가 있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서 최악의 성적을 거뒀던 야구 대표팀의 일부 선수가 대회 기간 일탈 행위를 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다. 이중 몇 사례를 추적한 끝에 이 씨는 문제의 당사자를 만나 고백을 듣기도 했다. 이 씨는 자신의 단체를 떠난 사람들은 그저 세계선교에 대한 부담이 싫어서 하나님을 버리고 떠난 사람들이라고만 생각했다.

 

다만, 이들은 술자리 동석자가 라임사태 핵심인 김봉현 전 회장인지 몰랐고, 또 김 전 회장이 술값을 계산한 사실 역시 알지 못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강남 고급 룸살롱에서 특수통 검사 세 명에게 술접대를 했다는 김봉현 전 스타모빌리티 회장의 옥중 폭로. YTT가 풀살롱 형태로 운영됐다는 점에서 경만호 전 집행부의 도덕성 논란도 더욱 가열될 전망이다. YTT란 의협 감사들이 과거부터 '사회적으로 문제가 된 업소'라 표현하며 법인카드 사용 중지를 권고할 정도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룸살롱.

 

KBO 관계자는 이번 보도와 관련해 "사실관계를 파악할 필요가 있는 사안인 것은 분명하다. 파악이 되면 추후 조처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대회 당시 선수단 운영 및 코칭스태프의 지침, 선수 본인 확인 등의 절차를 통해 진상조사를 벌일 것으로 보인다. 30일 한 매체는 유튜브 채널의 방송에 대한 추가 취재라고 전하며 "WBC 국가대표 선수들이 1라운드 첫 경기 전날부터 3일 연속 현지 룸살롱에서 술을 마셨다"고 보도했다.

 

옆에는 OOO이라는 강남 바닥에서 약쟁이로 유명한 제비와 있었다”며 “OOO은 지금의 남자친구(류성재) 이전 남자친구다. (한예슬이) 술 취한 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제정신 아닌 거 같더라”고 적었다. 인천경제청은 회신 공문에 “허가 당시부터 해당 지역이 지구단위계획 상 허용용도에 해당돼 용도변경 허가 과정에 문제가 없다”며 “이미 행정처리를 한 부분을 건축위원회 심의에 상정해 취소하는 것은 불가하다”고 밝혔다. 업계 관계자는 “접대비 소명 한도를 5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올려줄 것을 당국에 요구해야 한다는 업소주인들의 목소리도 있다”면서 “하지만 선뜻 나서서 주장을 펴기가 쉽지 않아 속만 태우고 있다”고 털어놨다. 업계 관계자는 “룸살롱 영업은 회삿돈으로 접대를 하는 법인카드 고객들에 의해 거의 좌우된다”며 “50만원으로 룸살롱 접대는 어림도 없는 데다 자기 이름 공개해가며 룸살롱에서 술 먹을 사람이 있겠느냐”고 반문했다. 하지만 전반적인 경기침체에다 접대비 제한 방침이 더해지면서 상당수 업소들이 영업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이다.

오피 오피사이트 분당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추천 강남 가라오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제가 한번 모시겠습니다" 그들이 룸살롱 가는 이유 한승곤의 사건수첩 아시아경제”

Leave a Reply

Gravatar